기사 메일전송
티스테이션,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실시 - 한국타이어, 총 상금 5천만원 지급 행운 이벤트
  • 기사등록 2019-08-21 18:21:12
기사수정

[라이프타임즈 = 권용상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 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21일 오후 2시부터 모바일 금융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토스'에서 총 5천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 메뉴로 들어가 제시되는 문제의 정답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는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며 총 상금 5천만원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네이버에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검색하고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해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하면 행운퀴즈에 대한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통해 지급된 할인쿠폰은 한국타이어 '벤투스(Ventus)', '키너지(Kinergy)', '다이나프로(DynaPro)' 라인의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 배송, 장착까지 모든 항목이 포함된 가격에서 할인이 적용된다.(제공 =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은 현재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대 6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티스테이션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23일까지 토스 행운퀴즈 힌트 확인 방법과 동일한 과정으로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하면 타이어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10시부터 20시까지 두시간 간격으로 매일 6번, 1회당 선착순 100명에게 타이어 60%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선착순 60% 할인 쿠폰을 놓친 고객들에게도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축적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고객에게 기분 좋은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전국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당일에 매장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 고객 편의와 신뢰도 증진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elifetimes.co.kr/news/view.php?idx=1238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성료] 19회째 대청호마라톤대회, 4000여명 참가 대성황
  •  기사 이미지 한남대, 2020학년도 수시모집 체육실기 실시
  •  기사 이미지 대전대 LINC+사업단, ‘원도심 리빙랩 워킹워크숍’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