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녕한 대전] 자원봉사가족 한마음대회 개최 - 대전시, 자원봉사의 힘모아
  • 기사등록 2019-12-09 23:29:41
기사수정

[라이프타임즈 = 허재희 기자] 대전시는 9일 오후 시청 대강당에서 대전시 자원봉사자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9 대전자원봉사가족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원봉사가족 한마음대회는 허태정 대전시장, 김종천 대전시의회의장,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5개구 구청장, 임송은 대전시자원봉사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했으며 한 해 동안 헌신적으로 노력한 자원봉사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색소폰 연주자 신유식 씨의 축하공연, 배재대학교 간호학과 오민영 학생의 이그나이트 발표, 힐링타임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중촌동자원봉사협의회 이순영 회장이 국무총리 표창,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차원석, 대덕구 귀건강마사지 자원봉사단, 충남대학교 건축공학과 가온길이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대전시, 자원봉사가족 한마음대회 성황리에 개최.(사진 = 대전시)


대전시 자원봉사 최고왕으로 괴정동 자율방범대장 양인석씨와 자원봉사 발전에 헌신한 대전시자원봉사지원센터 임송은 센터장이 공로패를 받았다.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서는 자원봉사왕 5명, 우수봉사자 41명에게 대전시장 표창이 수여됐으며 자원봉사 우수기업으로 노블란트치과, 배재대학교, ㈜8282대리운전과 총 300시간 이상 봉사한 자원봉사우수자 2,893명에게 금·은·동장 인증서가 수여됐다. 


임송은 대전시자원봉사지원센터장은 “자신의 희생을 통해 자원봉사활동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자원봉사자들이 활동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elifetimes.co.kr/news/view.php?idx=138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계룡문고, 18일 ‘이외수 작가와의 만남’ 개최
  •  기사 이미지 [4·15 총선] 황운하 사직원 제출, 출마 행보 돌입
  •  기사 이미지 대전시교육청, 2019학년도 4분기 유아학비 지원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